덕팀 붐과 강남, 조정민이 경기도 부천 옥길동으로 향했다.
8월 1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서는 자전거 7대를 보유한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했다.
‘ㄷ자모양으로 세 가구가 한 획씩 사용할 수 있는 집’으로 소개받은 이 집의 입구에는 자전거 거치대가 있었다. 주차공간 지나 안으로 들어오면 그네가 있는 공유마당이 나왔다.
오락실과 클라이밍까지 갖춘 공용 놀이방까지 있었다. 무엇보다 놀라운 건 수영장까지 갖췄다는 점이었다.
붐은 “이게 있는 건 처음 봐”라며 놀란 표정이었다. “그래서 이 집 이름은 ‘홈캉스하우스’”라며 붐은 자신있게 소개했다.
1층을 올라가 2층 거실을 소개하자 복팀은 “3층에 화장실이 있단 거냐”, “계단이 너무 많다”라며 흠을 잡았다. 그러나 아기자기한 미니 텃밭과 평상까지 있는 옥상이 나오자 복팀은 할 말을 잃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환이 복팀 인턴 코디로, 강남과 조정민이 덕팀 인턴 코디로 등장했다. 그밖에 김숙, 박나래, 노홍철, 붐, 양세형, 장동민 등이 출연했다.
재미와 실속, 주거에 대한 새로운 접근까지 폭 넓게 담아낼 색다른 예능 프로그램 MBC ‘구해줘 홈즈’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3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