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 느낌의 매물이 등장하자 스튜디오가 들썩였다.
7월 2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서는 경기도 양평에서 카페 운영과 주거가 동시에 가능한 매물을 찾는 의뢰인 부부가 등장했다.
복팀의 이종혁, 임형준, 조희선 소장은 양평 문호리로 매물을 찾아갔다. 집으로 향하는 마을 입구부터 “유럽 시골 들어오는 느낌”, “마을 예쁘다”등 찬사가 튀어나왔다.
임형준이 “이 집이다”라며 집을 가리키자 스튜디오가 술렁거렸다. 이국적 느낌 물씬 풍기는 외관에 “이태리 느낌”이란 감탄사가 사방에서 튀어나왔다.
임형준은 “그래서 이 집 이름이 ‘문호리인가 이태리인가’”라고 소개했다. “진짜 이태리 같다”, “발리 느낌도 있다” 등 출연진들의 칭찬이 이어졌다.
현관에 들어서기 전부터 마당에 깔린 헤링본 벽돌에 “이국적 느낌”이란 반응이 바로 나왔다. 마당에 블록 깐 이유에 대해 ‘차고로 바로 진입할 수 있다’라는 답이 나왔다.
양 팀은 “여긴 인테리어 할 필요가 없네”라며 입을 모았다. 의뢰인은 과연 이 집에 어던 반응을 보였을까.
이날 방송에서는 이종혁, 조현재, 임성빈 소장, 조희선 소장이 인턴 코디로 등장했다. 그밖에 김숙, 박나래, 노홍철, 붐, 양세형, 장동민 등이 출연했다.
재미와 실속, 주거에 대한 새로운 접근까지 폭 넓게 담아낼 색다른 예능 프로그램 MBC ‘구해줘 홈즈’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3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