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쇼! 음악중심' TOO(티오오), 하이틴 영화 주인공 같은 '상큼 비주얼' 과시

그룹 TOO(티오오)가 상큼미 가득한 무대를 꾸몄다.


TOO(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는 25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Running TOOgether(러닝 투게더)' 타이틀곡 '하나 둘 세고(Count 1, 2)'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TOO는 각기 다른 스타일의 레드&화이트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 하이틴 영화에 나올법한 상큼한 TOO의 비주얼이 시선을 모았다.

또 TOO는 귀여운 무대 매너로 매력을 발산했다. 풋풋하고 청량미 가득한 표정 및 제스처, 깜찍한 안무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하나 둘 세고'는 어떤 일을 시작하기 전에 외치는 준비 구호로, 밝고 펑키한 피아노와 기타 연주에 어우러지는 TOO 멤버들의 청량한 목소리가 인상적이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싹쓰리(유두래곤, 린다G, 비룡), 이하이, 전소미, 레드벨벳-아이린&슬기, 제이핑크, 정세운, 1THE9, MustB(머스트비), 3YE(써드아이), DONGKIZ I:KAN, TOO(티오오), 엘라스트, Weeekly, XRO(재로), 숙행, 강소리, 안성훈 등이 출연했다.

블랙핑크가 'How You Like That'으로 1위의 영광을 안았고, '다시 여기 바닷가'로 데뷔 무대를 가진 싹쓰리가 2위, 화사가 '마리아'로 3위를 차지했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