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쇼! 음악중심’ 써드아이, ‘YESSIR’ 칼군무로 걸크러시 매력 발산

걸그룹 써드아이가 ‘쇼! 음악중심’에 출연했다.


오늘 25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써드아이(3YE)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써드아이(유지, 유림, 하은)는 신곡 ‘YESSIR’ 무대를 통해 오차 없는 칼군무로 파워풀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이날 유지는 투톤 헤어와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카리스마를 더했으며 개성 있는 보이스 톤으로 랩 파트까지 소화해 존재감을 드러냈다. 화려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은 유림은 특유의 음색과 남다른 춤선으로 팔색조 매력을 선보였으며, 하은은 안정적인 보컬과 여유로운 무대 매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써드아이는 각종 훈장을 포인트로 장식한 베이지 컬러의 제복을 입고 유니크한 솔져 룩을 완성했다. 세 멤버는 클래식한 제복을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스타일로 완성하며 3인 3색 걸크러쉬 매력을 과시했다.

써드아이의 신곡 ‘YESSIR’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강렬한 메시지가 돋보이는 곡으로 워너원의 ‘Beautiful’과 골든차일드의 ‘Genie’ 등을 작곡하며 트렌디하고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주목받고 있는 우직(Wooziq)과 DJ와 프로듀서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Myo가 음악 프로듀서로 써드아이와 호흡을 맞춰 탄생한 곡이다.

지난해 5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DMT(Do Ma Thang)’을 통해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한 써드아이는 ‘OOMM(Out Of My Mind)’과 ‘QUEEN’을 통해 독보적인 매력을 선보이며 팀 색깔을 확고히 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실력을 인정받아 데뷔와 동시에 글로벌 아이돌 그룹으로 떠오르고 있는 써드아이는 SNS를 통해 'Woman Like Me(우먼라이크미)', 'Taj(타지)', 'Slay(슬레이), 'Calma(깔마)' 등 팝, 남미, 아랍 뮤지션들의 음악을 안무와 함께 커버한 영상을 공개하며 국내외로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싹쓰리(유두래곤, 린다G, 비룡), 이하이, 전소미, 레드벨벳-아이린&슬기, 제이핑크, 정세운, 1THE9, MustB(머스트비), 3YE(써드아이), DONGKIZ I:KAN, TOO(티오오), 엘라스트, Weeekly, XRO(재로), 숙행, 강소리, 안성훈 등이 출연했다.

블랙핑크가 'How You Like That'으로 1위의 영광을 안았고, '다시 여기 바닷가'로 데뷔 무대를 가진 싹쓰리가 2위, 화사가 '마리아'로 3위를 차지했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