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이하이, 소속사 YG→AOMG 택한 '진짜' 이유 [화보]

새로운 시작을 알린 가수 이하이가 진솔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22일 기습적으로 공개된 AOMG와의 계약 소식에 이어 23일 오늘 첫 번째 싱글 '홀로'를 공개하는 이하이. 최근 그는 패션매거진 엘르와의 화보에서 트렌디한 스타일로 감각적인 화보를 완성시켰다.

이날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하이는 새로운 보금자리로 AOMG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그동안 코드 쿤스트와 그레이에게 좋은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며 "YG계약 종료 이후 가장 먼저 손 내밀었던 회사가 AOMG였다"고 전했다.

이어 "이후 여러 회사와 미팅을 했지만 AOMG 대표 김수혁(DJ Pumkin)과 코드 쿤스트와 식사를 할 때 느꼈던 즐거운 바이브가 오래 기억에 남았고, 소속 아티스트들에 대한 애정과 친밀감, 실제로 가수 활동 중인 박재범(Jay Park)이 대표라는 점에서 신뢰가 생겼다"며 비하인드스토리를 전했다.


그리고 이하이는 "음악적 부분에서 충분한 이해를 받을 수 있을 것 같다"며 다양한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 "지금 할 수 있는 걸 열심히 하면서 내 선택을 따라갈 계획이다. 더 늦기 전에 도전해야 후회하지 않을 것 같다"며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독보적 목소리, 자신만의 장르를 만들어가는 스타 이하이의 매력이 담긴 화보와 인터뷰, ‘#ELLE스테이지’에서 공개한 '홀로'의 라이브 클립과 영상 인터뷰는 엘르 8월 호와 웹사이트, 엘르코리아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엘르 제공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