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박한별, 남편 유인석과 제주行 근황 화제

배우 박한별의 근황이 화제다.


15일 박한별 소속사 이엘라이즈는 "박한별과 가족이 약 10개월 전부터 제주도에 거주 중"이라고 전했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박한별이 남편 유인석 씨와 제주도에서 나들이를 즐기고 있다는 목격담이 확산된 바 있다.

평범한 일상이지만, 박한별 부부는 최근 큰일을 겪었기에 근황마저 주목을 끌고 있는 것. 유인석 씨는 지난 2015년~2016년 승리와 클럽 '버닝썬'에 연루된 인물로, 업무 상 횡령, 성매매 알선, 식품위생법 위반,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 등으로 지난달부터 재판을 받고 있다.

이와 관련 박한별은 "남편과 관련된 논란과 사건들, 의혹들로 인하여 많은 분들에게 심려를 끼쳐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제 가족과 관련된 사회적 논란 속에 저를 질타하시는 많은 분들께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라고 사과한 바 있다.

2002년 패션지 모델로 연예계 데뷔한 박한별은 지난 2017년 11월 드라마 '보그맘' 출연 중 골프 모임에서 만난 유인석 전 유리홀딩스 대표와 혼인 신고와 임신 소식을 전했다. 당시 결혼식 없이 이듬해 4월 아들을 출산했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