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오! 나의 파트,너' 이진혁 "노래 잘하는 관상" 추리에 확신! 김태원이 찜한 미성의 초록색 목소리의 주인공은?

13일 방송된 '오! 나의 파트,너'에서는 송마스터 바비킴이 첫 번째 파트너를 선택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바비킴은 "파란색?"이라며 "나는 의견을 듣고 싶어"라며 팀원들의 의견을 받아 파트너를 선택했다.


바비킴 팀인 유재환이 "초록색을 선택하는 게 안전할 것 같아요"라고 의견을 내자 바비킴은 의견을 받아들여 "초록색의 '이상한 남자의 엘리스'"를 선택했다. 부활 팀 홍현희는 "김태원 선생님이 찜했어요"라며 바비킴의 선택에 아쉬움을 전하기도 했다.


바비킴 팀 이진혁은 "노래를 잘 하는 관상이에요"라며 '이상한 남자의 엘리스'가 실력자라고 확신했다. '이상한 남자의 엘리스'는 초록색 목소리가 맞았고 바비킴 팀은 일제히 자리에서 일어나 환호했다. 반면 미성의 목소리를 원했던 부활 팀은 아쉬움을 감추지 못 했다. 한편, 똥촉(?) 지민이 추리에 성공하자 MC 규현은 "이런 날이 오네요"라며 놀라기도 했다.

MBC '오! 나의 파트,너'는 4월 4일 방송을 시작해 11부작으로 끝을 맺었다.

iMBC연예 임주희 | 화면캡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