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쇼! 음악중심’ MCND, ‘괴물 신인’ 저력 입증! ‘떠’로 통통 튀는 에너지 발산

신인 보이그룹 MCND가 ‘쇼! 음악중심’에서 화사한 매력을 발산했다.


25일(오늘)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 MCND는 신곡 ‘떠(Spring)’로 무대를 장악, 무대 위를 제대로 뛰어놀며 괴물 신인의 저력을 보여줬다.

이날 하늘색 포인트 의상으로 화사한 봄의 분위기를 선사한 MCND는 통통 튀는 에너지로 무대를 가득 채우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또한 MCND는 개인에 유닛, 단체로 이어지는 다채로운 동선 변화에도 흐트러짐 없는 완벽한 칼군무 퍼포먼스에 안정적인 라이브로 무대를 뜨겁게 달궈 눈길을 끌었다.

MCND는 지난 9일 청량한 카리스마를 담은 신곡 ‘떠’로 초고속 컴백, MCND의 컴백에 국내는 물론 아시아, 유럽, 미주 등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MCND의 신곡 ‘떠’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1140만을 돌파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미국 빌보드의 집중 조명을 받으며 글로벌 ‘괴물 신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MCND의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GOT7, 솔라, UV(feat. 김정민), 에이핑크(Apink), 에이프릴, H&D(한결,도현), (여자)아이들, 임팩트, 칸토, CRAVITY, MCND, 시그니처, Surple, 진민호, 김수찬, 이대원 등이 출연했다. 1위는 에이핑크가 ‘덤더럼’으로 (여자)아이들과 엠씨더맥스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