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아이돌 라디오' 이한결&남도현 "응원해주셔서 감사, 꼭 보답할 것"

H&D(한결, 도현)가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해 '한도 초과' 매력을 뽐냈다.


23일 방송된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에는 정식 데뷔앨범 'SOULMATE'로 데뷔한 이한결, 남도현(H&D)가 출연했다. 진행은 SF9 인성과 재윤이 맡았다.

이날 스페셜 DJ SF9 인성과 재윤은 재치 있는 말솜씨로 쇼호스트를 자처해 H&D의 앨범 홍보에 나섰다.

자켓 사진을 살펴보던 이한결은 "뒤집어진 차 위에 올라가서 사진을 찍었는데, 차를 실제로 높은 곳에서 떨어트려 연출했다. 그 차가 너무 아까워서 '내게 주면 안 되나'하는 생각도 했다"며 화려한 스케일의 촬영 현장을 떠올렸다.

앨범 발매 전, 사전 공개돼 화제를 모았던 'INTRO' 티저 영상을 재현해보는 시간도 마련됐다. 이한결은 카리스마 있는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여 모두의 환호를 받았고, 남도현도 이에 질세라 'INTRO' 자작랩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아이돌 라디오 전매특허 메들리 댄스 코너에서 H&D는 NCT 127의 '영웅 (英雄; Kick It)', EXO-K의 'HISTORY', 세븐틴의 '아낀다', '박수', '숨이 차' 커버 무대를 깔끔하게 소화하며 춤 실력을 자랑했다.

H&D는 어쿠스틱 감성을 담은 감미로운 라이브 무대로 색다른 매력도 발산했다. 두 사람은 남도현의 기타 반주에 맞춰 빌리 아일리쉬의 'wish you were gay'를 부르며 뛰어난 가창력을 입증했다.

방송을 마치며 남도현은 "많은 분들이 응원하고 사랑해줘서 감사하다. 꼭 보답하도록 하겠다"고 팬들을 향한 감동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올해 고등학교에 입학했지만 아직 만나지 못하고 있는 학급 친구들에게도 "친하게 지냈으면 좋겠고 함께 파이팅하자"며 귀여운 영상편지를 남겼다.

이한결은 "앞으로 활동 기간이 더 남은 만큼 멋진 모습으로 찾아올 테니 기대 많이 해달라"는 당부의 말로 이날 방송을 마무리했다.

한편, MBC 라디오의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는 매일 새벽 1~2시 MBC 표준 FM(서울·경기 95.9MHz),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에서 방송된다. 매일 밤 9~10시엔 네이버 브이라이브 애플리케이션(V앱)에서 방송 전 보이는 라디오(주말 제외)로 만나볼 수 있다.

iMBC연예 차혜미 | 사진제공=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