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노대리' 노홍철 "어짜피 큰 사고로 협찬 많지 않아, 협찬 기대 없다"

21일 오전 노홍철의 '생활언박싱 노대리'의 제작발표회가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었다. 이날 제작발표회는 'K-밥STAR'의 제작발표회와 공동으로 진행되었으며 이영자, 김숙, 노홍철이 참석하였다.


노홍철이 새롭게 선보일 웹예능 ‘생활언박싱 노대리’는 ‘노홍철이 대신 리뷰해드립니다’의 준말로, 호기심 많은 노홍철이 다양한 분야, 사람, 장소, 상황 등 생활을 대신 체험한 후 신랄하고 디테일한 후기를 들려주는 실용 만점 생활 밀착형 리뷰 콘텐츠다.

노홍철은 "생활 언박싱이라 열린 콘텐츠다. 뭐든지 다 솔직하게 언박싱을 할 것이고, 가식 없이 자유롭게 보여줄 것이다"라며 프로그램의 취지를 밝혔다. 솔직한 후기에 협찬이 끊기면 어떡하냐는 이영자, 김숙의 걱정에 노홍철은 "어짜피 큰 사고로 협찬이 많이 들어오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협찬에 대해 기대도 없다."라고 말해 폭소를 안겼으며 "노대리는 여러분들이 원하는 걸 직접 해드리겠다."라며 적극적인 네티즌의 참여를 요청했다.

노홍철은 관전 포인트로 "8회를 넘기느냐가 관전 포인트다. 과연 8회를 넘길수 있을지, 넘긴다면 무엇으로 넘길지, 넘긴 이후 저의 이미지가 어떻게 될지가 관전 포인트"라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제공 FN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