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불황 극복! 드라이브 스루 횟집이 2020년 4월 13일 생방송 오늘 저녁에 소개되었다.
▶코로나19 불황 극복! 드라이브 스루 횟집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 자영업자들의 근심이 깊어지고 있다. 회복 기미를 보이지 않는 경기 침체에 불황을 극복하고자 노력하는 현장을 찾아가 보았는데. 코로나19 여파로 한동안 손님들의 발걸음이 뚝 끊긴 노량진 수산시장. 그런데 시장 앞에 차량 행렬이 늘어서 있는 모습. 알고 봤더니, 싱싱한 활어 회를 드라이브 스루로 구입할 수 있다고! 사회적 거리두기가 한창인 지금 시기에, 활발한 수산물 구매가 이루어지지 않아 내놓은 기발한 아이디어, ‘회 드라이브 스루’. 차에서 주문과 결제, 회를 받는 것까지 3분이 채 안 걸리는 간편함과 일반 횟집에서 먹는 가격보다 최대 30% 정도 저렴한 가격까지. 단돈 29,000원에 네 가지 생선회로 구성되어 있어서, 알차게 즐길 수 있다고. 또한, 매달 ‘이달의 수산물’을 선정, 평소 가격보다 20~30% 저렴하게 맛볼 수 있다는데. 저렴한 가격, 안전하고 간편한 방법으로 신선한 회를 즐길 수 있는 슬기로운 외식 방법을 소개한다.
.
.
★ 노량진수산물도매시장 / 서울 동작구 노들로 674 노량진수산물도매시장 / ☎ 02-2254-8000
iMBC연예 이은호 | 화면캡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