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넷플릭스, 좀비 웹툰 '지금 우리 학교는' 이재규 감독과 오리지널 제작

넷플릭스(Netflix)가 새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의 제작을 확정 지었다.


넷플릭스가 영화 '완벽한 타인'의 이재규 감독과 손잡고 동명의 네이버웹툰 인기 연재작 '지금 우리 학교는'을 바탕으로 한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제작을 확정 지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은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한 고등학교에 고립된 이들과 그들을 구하려는 자들이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극한의 상황을 겪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원작인 주동근 작가의 웹툰 ‘지금 우리 학교는’은 2009년 연재를 시작하자마자 네이버웹툰 수요일 연재작 중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했고, 매 에피소드가 공개될 때마다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휩쓸며 큰 인기를 구가하여 영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금 우리 학교는’은 특히 실감 나는 작화와 연출로 ‘한국형 좀비 그래픽 노블”로 칭송받으며 현재까지도 레전드 웹툰으로 평가받고 있다.

새로운 좀비물의 역사를 쓸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의 연출은 이재규 감독이 맡는다.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 '다모', 영화 '완벽한 타인' 등 매 작품마다 신선한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던 이재규 감독, 그가 그려낼 탄탄한 서사와 볼거리에 벌써부터 기대가 모인다.

네티즌들은 "이걸로 좀비물 입문했는데 기대된다" "수위 낮추지 말고 원작만큼 나오길"등의 반응을 보이며 환영하고 있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제공 넷플릭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