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더 게임' 임주환의 인질극 예고, 옥택연 목숨 위험하다?! '일촉즉발' 대립 현장

일촉즉발 위기 상황에 놓인 옥택연과 이연희, 그리고 임주환의 모습이 공개됐다.


26일 방송에 앞서 MBC '더 게임:0시를 향하여' 측은 비극의 소용돌이에 빠진 옥택연, 이연희, 임주환의 스틸 사진을 공개한다.

공개된 스틸 속 옥택연의 멱살을 부여잡고 날카로운 칼을 겨누고 있는 임주환의 모습을 통해 일촉즉발의 인질극이 벌어졌음을 암시하는 것. 이제는 더 이상 피할 수 없는 정면 대결을 시작한 옥택연과 임주환, 그리고 그 두 남자 사이에서 충격을 받은 이연희의 모습은 비극으로 치닫고 있는 이들의 운명이 더욱 안타깝게 느껴지게 만든다.

스스로 괴물의 될 수 밖에 없는 선택을 한 이후, 걷잡을 수 없이 폭주하는 임주환과 자신의 목숨이 위협당하고 있는 그 순간에도 흔들림 없는 눈빛으로 팽팽히 맞서고 있는 옥택연의 모습은 정점을 향해 가는 이들의 운명이 어떤 결과를 맞이하게 될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옥택연을 인질로 삼을 정도로 거침없는 악행을 이어가는 임주환과 이에 맞선 이연희와 강력 1팀이 어떤 기지를 발휘해 이 위기를 모면할 수 있을 것인지, '더 게임'이 더욱 기다려지는 이유다.

한편, MBC '더 게임:0시를 향하여'는 매주 수, 목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차혜미 | 사진제공=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