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아는 형님’ 종업식에 나타난 초특급 게스트의 정체는? 수상자 발표에 “이게 뭐라고 떨리냐”

‘아는 형님’에 연말을 맞아 깜짝 게스트가 등장했다.


28일(토)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은 ‘2019 형님학교 종업식’으로 꾸려진다. 한 해 동안 형님학교를 빛내준 게스트들을 위한 수상은 물론, 형님 학교를 굳건히 지켜 온 멤버들을 위한 시상식도 진행된다.

최근 진행된 형님학교 종업식 녹화에서, 형님들은 수상자 발표 시간이 다가오자 각자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이게 뭐라고 떨리냐”라면서도 한껏 기대감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이날 종업식에는 한 해 동안 형님학교를 빛내준 게스트를 위한 시상 코너가 진행됐다. 특히 신동, 장성규 외에도 직접 수상을 위해 한걸음에 달려와 준 초특급 게스트가 등장해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시상식에 활기를 더한 초특급 게스트의 정체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또한 이번 방송에서는 2019년 형님학교를 빛내 준 ‘일일 전학생’들이 선보인 화제의 무대를 한 번 더 만나볼 수 있는 시간도 준비되어있다.

웃음 넘치는 연말을 책임져 줄 ‘2019 형님학교 종업식’은 28일(토)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JT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