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구해줘! 홈즈’ ‘개심 저격’ 지나가던 개도 들어오는 아메리칸컨트리주택!

김숙과 정종철이 개를 위한 집을 찾아냈다.


12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서는 반려견과 아이가 함께 살 수 있는 집을 구하는 임산부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했다.


방이
3개 이상이고 반려견이 뛰어놀 수 있는 마당이 있는 집을 원했다. 덕팀 김숙과 정종철은 경기도 포천시 아메리카 컨트리 주택을 찾아갔다.


김숙과 정종철이 집을 둘러보는 중에 지나가던 개까지 들어오는 진풍경을 만들었다
. 김숙과 정종철은 지나가던 개도 들어오는 집!”, “이름처럼 다복하게 살 수 있는 집!”이라며 흥분했다.


편백나무 우드 인테리어와 거실까지 들어오는 햇살 등 계속 장점이 나오자 두 사람은 더욱 흥분했다
. 거실 가벽으로 주방 분리하자 김성은은 아이를 돌보려면 거실과 주방 사이가 막혀있는 게 곤란하다라며 딴지를 걸었다.


과연 의뢰인은 어떤 선택을 할까
. 김숙과 정종철은 이 집을 최후의 선택지로 고를까.


이날 방송에서는 신입 코디로 정종철
. 슬리피가 등장했다. 그밖에 김숙, 박나래, 홍현희, 김성은, 노홍철, 김광규, 양세형 등이 출연했다. 재미와 실속, 주거에 대한 새로운 접근까지 폭 넓게 담아낼 색다른 예능 프로그램 MBC ‘구해줘 홈즈는 매주 일요일 밤 103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