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주아름X재성, '보니하니' 4천회 특집에 뜬다…펭수도 축하공연

배우 주아름과 재성이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에 출연한다.


29일 방송되는 EBS 예능프로그램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는 4000회를 맞아 그동안 함께해온 역대MC들을 초청해 특집 방송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는 어린이 프로그램으로 지난 2003년 9월에 시작해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장수 프로그램이다.

역대 MC로 초청받은 배우 주아름과 배우 재성은 각각 9대 하니와 9대, 10대 보니로 MC를 맡아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현재까지도 많은 사람들에게 대표 '보니하니' MC로 회자되는 인물들이다.

이날 '보니하니' 4000회 특집에는 EBS 펭귄 캐릭터로 절정의 인기를 누리는 펭수의 축하공연도 열린다. 펭수의 선배 '뚝딱이'와 '번개맨'의 축하 영상도 마련된다.

한편 주아름은 영화 '순정', '백야행' , 드라마 '마이 로맨틱 썸 레시피' , '감격시대'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시청자들에 눈길을 사로 잡았다. 재성은 다수의 광고와 드라마 '차달래부인의 사랑', '위대한 유혹자'등의 출연하면서 시청자들에 눈길을 끌었다.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두 사람은 2020년 방송되는 JTBC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극본 박효연·연출 송현욱)에 캐스팅된 상황이다.

이들이 출연하는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는 29일 저녁 6시부터 90분간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제공=ask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