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섹션TV 연예통신' 글로벌 배우 수현의 12월 결혼 소식! 달달한 럽스타그램과 프러포즈까지

10일 방송된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글로벌 배우 수현의 12월 결혼 소식에 대해 방송했다.


수현은 슈퍼모델 1위로 연예계에 데뷔해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서 닥터 조 역을 시작으로 글로벌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예비 신랑인 차민근은 기업 가치 22조원에 달하는 글로벌 기업의 한국 CEO로써 수현보다 세 살 연상이다. 그는 미국에서 컴퓨터 공학을 전공하며 명문대학에서 석사과정까지 수료하고 유명 자동차 브랜드의 프로그래머로 근무했던 유능한 인재이다. 두 사람은 2년 전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되어 올해 초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열애 사실이 공개되자 두 사람은 SNS를 통해 같은 반려견을 안고 찍은 사진을 공개하고 마라톤 행사에 함께 참석하는 등 ‘럽스타그램’으로 달달한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지난 8일에는 로맨틱한 프러포즈 사진을 올리며 12월에 있을 결혼을 기대하며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MBC '섹션TV 연예통신'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 3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임주희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