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마리텔V2’ 여에스더, TMI와 꿀정보가 교차하는 탈모인 Tip 대방출…’깜놀’ 주의사항까지!

‘마리텔V2’의 여에스더가 탈모인을 위한 꿀팁을 ‘대방출’해 시선을 강탈했다.

2일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는 여에스더가 탈모인을 위한 ‘이너뷰티’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우선 남성형 M자 탈모에 여에스더가 추천하는 약은 ‘피나스테라이드’였다. 그는 “부작용이 거의 없어서 아들에게도 안심하고 처방할 수 있다”고 이 약에 대한 신뢰감을 드러냈다.

그러던 여에스더는 “단점이라면 좀 비싸다”며 “남편 홍혜걸 씨가 맨날 비싸다고 투덜대는데, 그러면서 아메리카노를 매일 마신다”고 TMI 공급에 나서 지켜보던 홍혜걸을 조마조마하게 했다.


이어서 정수리 탈모에 여에스더가 추천하는 약은 ‘미녹시딜’이었다. 하지만 바르는 미녹시딜의 경우 부지런하지 않으면 매일 못 바르는 것이 문제로 지적됐다. 여에스더는 “사실 먹는 미녹시딜도 있다”며 “비급여로 1만2800원 정도밖에 안 한다. 사서 한 알을 4등분해서 매일 한 번씩 먹으면 된다”고 꿀팁을 전했다.

“부작용은 없느냐”는 질문에 여에스더는 “미녹시딜 계열은 부작용이 없고 임신과도 상관이 없는데, 피나스테라이드의 경우 가임기 여성은 주의해야 한다”며 “피나스테라이드 가루를 가임기 여성이 만지면 태아의 성기에 기형을 유발할 수 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네티즌들은 “고급 정보가 TMI보다 많아서 다행입니다”, “홍혜걸 박사 표정이 아주 볼거리”, “탈모 꿀정보…정말 단비 같습니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MBC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50분 방송된다.


iMBC연예 이예은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