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섹션TV 연예통신' 국제 보디빌딩 대회 4관왕 배우 최은주! 양치승과 함께 근육 만들어

20일 방송된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스타 몸짱 메이커인 양치승 트레이너와의 인터뷰 현장을 공개했다.


양치승은 방탄소년단의 진, 배우 김우빈의 태평양 어깨와 배우 진서현의 완벽한 복근을 만들어 낸 장본인이다.


근육 조물주인 양치승이 2019년에는 배우 최은주를 탄탄한 어깨와 성난 등을 가지고 있는 몸으로 탈바꿈시켰다. 배우 최은주는 24년 차 배우로 ‘조폭마누라’에서 감초 연기를 선보여 큰 사랑을 받기도 했다. 그녀는 2018년 국제 보디빌딩 대회에서 4관왕을 차지하며 머슬퀸에 등극했다.


최은주와 함께 근육을 만들어온 양치승은 다시 한 번 세계 제패를 꿈꾸며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작년 피트니스 대회가 마지막이라고 말했던 최은주는 “정말 마지막 같은 마음이었는데...약간 아쉬움이 남아서 좋은 기회가 된다면 배우와 피트니스 선수를 함께 하고 싶어요”라고 전하며 새로운 시작을 알리기도 했다.

MBC '섹션TV 연예통신'은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임주희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