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섹션TV 연예통신' 일일드라마 여왕 박하나, 다양한 매력 뽐내며 자신만의 운동법 공개!

16일 방송된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톡톡 튀는 매력의 소유자, 박하나와의 인터뷰 현장을 공개했다.


드라마 ‘압구정 백야’로 얼굴을 알린 박하나는 물 오른 연기력으로 일일드라마를 섭렵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또한 ‘복면가왕’에 출연해 수준급 노래 실력을 뽐내 다재다능한 모습을 선보이기도 했다. 최근 넘치는 흥과 끼로 예능까지 접수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피크닉 인터뷰를 하게 된 박하나는 “맨날 일만 하다가 이렇게 힐링을 주신 섹션TV 사랑해요”라며 세상 발랄한 모습으로 인터뷰 시작을 알렸다.


평소에 운동을 좋아하는 박하나는 “일일드라마를 많이 해서 8개월 동안은 운동을 할 시간이 부족하다”고 전하기도 했다. 박하나는 자신의 연관 검색어인 ‘몸매’에 대해서도 “제가 그렇게 마르지 않고 덩치도 있고 근육도 있고 그래서 더 관심을 가져주신 것 같아요”라며 자신만의 허벅지 운동법을 공개하기도 했다.

MBC '섹션TV 연예통신'은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임주희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