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마리텔V2’ 김구라&장영란, 동물 고르기 테스트로 알아본 ‘성적 취향’...폭소만발!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의 김구라와 장영란이 성의학 전문가 강동우 박사와 함께 ‘성적 취향’을 알아보는 심리 테스트에 나서 흥미를 자아냈다.

3일 방송된 ‘마리텔 V2’에서는 김구라와 장영란이 동물 다섯 종류 중 ‘가장 등에 타고 싶은 동물’을 고르는 테스트에 나섰다. 테스트에 등장한 동물은 말, 치타, 사자, 고릴라, 고래였고 장영란은 말, 김구라는 사자, 강동우 박사는 고래를 택했다.


테스트는 ‘성적 취향’을 알아보는 것으로, 말은 즐길 줄 아는 사람이라는 뜻이며 사자는 남들과는 다르게 ‘비정상적인 취향’이라는 의미라고 밝혀졌다. 김구라는 “사자 택한 사람들 많던데, 자책하지 말라”고 애써 위안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그 외에 치타는 속도감을 즐기는 타입, 고릴라는 테크닉을 중시하는 타입, 고래는 느긋하게 즐기는 타입으로 해석됐다.

네티즌들은 “어디 가서 던져 보기 좋은 동물 테스트”, “김구라 ‘사자’ 고른 뒤 반응에 빵 터졌다”, “정말 도움 되는 방송”이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는 MBC에서 매주 금요일 밤 9시50분 방송된다.


iMBC연예 이예은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