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우리동네 피터팬' 삼남매의 영원한 '슈퍼맨 아빠' 이원준 씨의 이야기

MBC 장애인식개선 프로그램 '우리동네 피터팬'은 순수하지만, 자신만의 세계인 네버랜드를 떠나지 못한 피터팬처럼, 세상의 편견과 장애 때문에 세상 밖으로 나가지 못한 장애인들을 주인공으로 한 휴먼 다큐이다. 기존의 장애인 프로그램에서 벗어나 장애인들의 리얼한 좌충우돌 사회 도전기를 담은 새로운 형식의 장애인식개선 프로그램이다.


방송 후, 많은 호평을 받았던 ‘슈퍼맨 아빠가 돌아왔다’ 3부작 시리즈가 다시 돌아왔다! 장애인식개선강사로 활동하는 삼 남매의 영원한 슈퍼맨 이원준 씨의 이야기가 21일(목요일) 방송되는 MBC '우리동네 피터팬' 스페셜로 찾아올 예정이다.

8년 전 사고로 어깨 아래로는 전혀 움직일 수 없는 척수 장애 판정을 받은 원준 씨. 하지만 삼 남매와 전동 휠체어만 있다면 못할 것도 없고, 못 갈 곳도 없는 그는 영원히 삼 남매의 슈퍼맨 아빠이다.

‘장애인식개선강사’로 활동하면서 ‘무장애 관광 영상 리포터’, 장애인 스포츠 ‘보치아 선수’ 그리고 ‘영상 크리에이터’까지 다양한 직업을 가진 직업 부자!


삼 남매와 원준 씨의 유쾌한 일상은 물론 사고 이후 처음으로 아버지 산소를 찾은 감동적인 사연은 오는 목요일(21일) 낮 12시 25분 MBC '우리동네 피터팬'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iMBC연예 박한별 | 사진제공=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