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SF9 찬희 "드라마 촬영 후 본업 복귀, 기다려준 멤버들에 고마워"

그룹 SF9의 멤버 찬희가 드라마 'SKY캐슬' 종영 직후 곧바로 SF9로 활동을 펼치게 된 소감을 전했다.


20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보이그룹 SF9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나르키소스'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SF9은 "6개월 만에 컴백했다. 데뷔 이래로 가장 큰 공백이었다. 이번 활동에 남다른 기분을 느낀다. 멤버들이 활약해준 덕분에 열심히 준비할 수 있었고, 그만큼 책임감도 있다"고 말하며 "열심히 노력했으니 지켜봐주시길 바란다"고 관심을 당부했다.

드라마 종영 직후 바로 SF9로 컴백을 하게 된 찬희는 "드라마를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대중분들께 빨리 인사를 드리고 싶었다. 시간이 부족했지만 열심히 했다"고 말했다. 드라마 촬영과 연습을 병행했다는 찬희는 "드라마 촬영이 끝나고 연습실에 오면 멤버들이 집에 가지 않고 기다려줘서 고마웠다"고 멤버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SF9은 20일 오후 6시에 여섯 번째 미니 앨범 '나르키소스'를 공개한다. 이번 앨범 '나르키소스'의 타이틀곡 '예뻐지지마'는 내면에 깃든 자기애를 주제로 거울 속에 비친 나 자신에게 지금도 충분히 예쁘니 더 예뻐지지말라고 말하는 나르시시즘을 담고 있는 곡이다.



iMBC연예 박한별 | 사진 이미화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