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엑소 시우민-첸, ‘LOVE SHOT' 티저 이미지 공개... 시크 카리스마 뿜뿜

엑소(EXO, SM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멤버 시우민과 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정규 5집 리패키지 ‘LOVE SHOT’(러브 샷)으로 컴백하는 엑소는 금일(9일) 0시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엑소 계정 등을 통해 시우민과 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 시크한 모습부터 신비로운 카리스마까지 독보적인 매력을 만날 수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13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이번 앨범에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타이틀 곡 ‘Love Shot’ 한국어 및 중국어 버전, ‘트라우마 (Trauma)’, ‘Wait’(웨이트) 등 4곡이 추가 수록되어, 엑소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더불어 엑소는 12월 12일 오후 10시 네이버 V LIVE의 EXO 채널을 통해 스페셜 생방송 ‘한겨울 밤 #들려줄게 EXO’를 진행, 신곡 스포일러 및 앨범 제작 관련 비하인드 에피소드, 근황 토크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티저를 본 네티즌들은 “진짜 잘생겼다. 장난 아니네”, “우리 솜김형제 사랑해”, “비주얼 갑”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엑소 정규 5집 리패키지 앨범 ‘LOVE SHOT’은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제공 SM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