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월) 유튜브 오리지널 드라마 '탑매니지먼트'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탑매니지먼트'는 유튜브가 국내에서 선보이는 4번째 오리지널로, 드라마로서는 처음 시도되는 작품이다.
극중 예지력을 보유한 열혈 매니저 유은성을 연기하게 된 서은수는 "춤추고, 노래하고, 랩하고 이번 작품 하면서 못 해 본 것들을 되게 많이 했다."고 말하며 새로운 변신을 기대하게 했다.
또 안효섭, 차은우 등과 호흡을 맞추게 된 소감에 대해서는 "처음 만났을 때 오빠인 줄 알고 인사했는데 다 저보다 어리더라. 스무 살 된 동생들도 있고 해서 저를 할머니라고 불렀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서은수는 "애들이 워낙 어른스러워서 잘 따라주고 재미있게 촬영했다. 또 춤, 랩, 피아노 등 다들 전문분야가 있어서 잘 알려주고 좋았다."며 고마운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탑매니지먼트'는 운빨 제로 아이돌 '소울'(차은우, 정유안, 방재민)과 몽골에서 온 싱어송라이터 유튜브 스타 수용(안효섭), 한 치 앞만 보는 예지력을 장착한 연습생 출신의 열혈 매니저 은성(서은수)이 그리는 파란만장 '차트인' 역주행 프로젝트로, 31일(수) 밤 11시 원더케이(1theK)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된다.
iMBC연예 김은별 | 사진 이미화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