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탑매니지먼트' 서은수, "다 저보다 어려서 할머니라고 불러"

29일(월) 유튜브 오리지널 드라마 '탑매니지먼트'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탑매니지먼트'는 유튜브가 국내에서 선보이는 4번째 오리지널로, 드라마로서는 처음 시도되는 작품이다.



극중 예지력을 보유한 열혈 매니저 유은성을 연기하게 된 서은수는 "춤추고, 노래하고, 랩하고 이번 작품 하면서 못 해 본 것들을 되게 많이 했다."고 말하며 새로운 변신을 기대하게 했다.


또 안효섭, 차은우 등과 호흡을 맞추게 된 소감에 대해서는 "처음 만났을 때 오빠인 줄 알고 인사했는데 다 저보다 어리더라. 스무 살 된 동생들도 있고 해서 저를 할머니라고 불렀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서은수는 "애들이 워낙 어른스러워서 잘 따라주고 재미있게 촬영했다. 또 춤, 랩, 피아노 등 다들 전문분야가 있어서 잘 알려주고 좋았다."며 고마운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탑매니지먼트'는 운빨 제로 아이돌 '소울'(차은우, 정유안, 방재민)과 몽골에서 온 싱어송라이터 유튜브 스타 수용(안효섭), 한 치 앞만 보는 예지력을 장착한 연습생 출신의 열혈 매니저 은성(서은수)이 그리는 파란만장 '차트인' 역주행 프로젝트로, 31일(수) 밤 11시 원더케이(1theK)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된다.




iMBC연예 김은별 | 사진 이미화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