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단짠오피스’ 송재희-이청아, 커피 한 잔의 여유 즐기는 모습 포착!

MBC에브리원 ‘단짠오피스’ 이청아와 송재희가 근무 중 잠깐의 커피 시간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오는 9월 28일(금)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단짠오피스’ 측이 이청아, 송재희 두 남녀 주인공의 가을 분위기가 묻어나는 모습이 담긴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청아(도은수)와 송재희(유웅재)는 극 중 두 사람이 근무하는 회사 옥상에서 커피 한 잔을 하며 휴식 시간을 보내고 있다. 두 남녀는 어딘가를 응시하며 생각에 빠진 듯 심각한 표정을 짓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이청아(도은수)는 단숨에 음료를 들이키며 직장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날리고 있다. 일과 사람에 치이는 직장인의 고충, 그리고 그 스트레스를 음료 한 잔으로 털어버리는 직장인의 일상을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다. 송재희(유웅재)는 그런 이청아(도은수)를 바라보며 활짝 웃음 짓고 있다. 직장 동료와 커피 한 잔하며 수다를 나누는 자투리 휴식시간의 소중함이 묻어난다. 노을 지는 풍경과 이청아의 단아한 정장차림에서는 가을 향기가 물씬 풍긴다.

‘단짠오피스’는 30대 싱글여성이 직장에서 겪는 그녀의 일과 사랑에 얽힌 이야기를 음식과 함께 풀어낸 직딩 맛집 탐방 드라마이다. 직장 생활에서 겪을 수 있는 갈등, 인간관계, 미묘한 감정 등을 실존하는 맛집의 음식을 통해 설명하고 풀어나가는 색다른 방식을 취한다.

한편, 네티즌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이청아-송재희 진짜 직장인 같다”, “어떤 맛집이 나올지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직딩 맛집 탐방기 ‘단짠오피스’는 오는 28일(금) 오후 8시 50분 시청자 곁으로 다시 찾아간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MBC에브리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