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사생결단 로맨스' 까칠남 지현우X러블리 이시영, 환상의 케미 첫 방송!

23일 MBC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가 첫 방송됐다.



이 날 방송에서 한승주(지현우)는 까칠하고 입만 열면 독설을 날리는 유아독존 신경외과 전문의로 첫 등장했다. 한승주는 과거 다정다감한 성격의 의사였지만 친구인 최한성의 사고를 목격하고 자신 역시 사고를 당해 뇌 수술을 하게된 트라우마를 가지고 있는 인물이다. 수술 후 한승주는 까칠한 성격으로 변하게 됐고 주인아(이시영)와의 만남에 계기가 된다. 주인아는 환자들에게 친절하고 헌신하며 더할 나위없이 완벽한 의사지만 호르몬에 유별나게 집착하는 호르몬 신봉자이다. 주인아는 수술 후 성격이 변한 한승주를 보고 호르몬 탓이라 여기며 관심을 보인다. 이 후 주인아는 한승주의 담당의를 맡게 되고 완강히 검사를 거부하는 한승주를 따라다니며 고군분투한다.





23일 첫 방송을 한 MBC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에 미친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가 호르몬 다친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 한승주를 연구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 드라마이다. 까칠하지만 능력있는 신경외과 의사 한승주 역으로 지현우가 캐스팅 되면서 이시영과의 티격태격 로맨스를 예고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iMBC연예 김송희 | 사진 MBC 방송 캡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