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뜻밖의 Q' 김종민, 사생활 질문에 곤욕…신지의 조종으로 위기탈출 '폭소'



신지가 김종민을 조종했다.


7일(토) 방송된 MBC '뜻밖의 Q' 에서는 신지가 김종민을 조종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종민은 이수근이 "여자친구랑 캠핑장 갔을때 차 안에서 들었던 노래가 뭐냐"고 묻자 당황했다. 김종민은 "저는 약간 슬픈 노래 많이 듣는다. 무슨 노래 들었지?"라며 혼잣말을 했고, 옆에 있던 신지는 "끝사랑 많이 들었다며"라고 답변을 대신했다.

이어 신지는 "김종민씨가 제일 좋아하는 곡이다. 제가 볼 때는 김범수씨보다 김종민씨가 끝사랑을 더 많이 부르는 것 같다"고 이어 답했다.

김종민에 한소절 불러달라는 요청이 들어오자 신지는 "그대~ 거기서부터 해"라며 조종했고, 입력을 받은 김종민은 바로 "그대~"라며 노래를 시작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김종민은 왠지 평생 신지한테 조종당하고 살 것 같다. 조종 당하는 걸 편해하는 듯 ㅋㅋ", "김종민이랑 신지같은 평생친구 갖고싶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뜻밖의 Q’는 이수근, 전현무, 은지원, 유세윤, 승관과 함께 다양한 Q플레이어들이 퀴즈를 푸는 시청자 출제 퀴즈쇼로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iMBC연예 최고은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