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주간아이돌’ 프리스틴V 롤코 댄스+프로미스나인 개인기 퍼레이드 ‘기대 UP’

6일(수)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는 강렬한 카리스마 매력으로 돌아온 프리스틴 첫 유닛 프리스틴V가 출연한다.


이날 프리스틴V는 걸크러시 넘치는 강렬한 신곡 ‘네 멋대로’로 돌아왔다. 프리스틴V는 신곡 무대와 함께 ‘주간아이돌’의 핫한 코너 롤코 버전 댄스를 선보였다. 첫 오프닝부터 다크&카리스마 콘셉트로 변신한 멤버들의 모습을 보여줬으나, ‘네 멋대로’ 롤코 댄스 버전이 시작되자 급격히 방전된 체력과 함께 카리스마가 무너져버려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매주 주목할 그룹을 소개하는 코너 ‘금주의 엄지돌’에서는 축하사절단으로 방문했던 새롬이 속한 그룹 ‘프로미스_9’이 출연했다. 프로미스_9은 이날 방송 최초로 신곡 ‘두근두근’을 공개했는데, 원곡과 2배속을 모두 공개하며 스튜디오의 모든 스태프에게 호평을 받았다는 후문.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코너 ‘유디렉의 매력채굴캠’에서는 프로미스_9 멤버 ‘노장금’ 노지선이 ‘주간아이돌’ 최초로 통 生광어를 해체하는 회 뜨기 개인기를 선보여 3MC과 현장 스태프 모두를 또 한 번 놀라게 했다.

프리스틴V의 ‘네 멋대로’ 롤코 댄스와 ‘금주의 엄지돌’ 프로미스_9 놀라운 개인기 퍼레이드는 6일(수) 오후 6시 MBC에브리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네티즌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프리스틴V 다들 너무 예쁘다. 이번에 노래랑 콘셉트 다 좋으니까 대박나자!”, “프롬이들 너무 좋아~”, “노지선 회 뜨는 개인기 진짜 신선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iMBC연예 김혜영 | 화면캡처 MBC에브리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