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위대한 유혹자' 문가영, 박수영에게 석우-영원 사이 폭로

17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에서는 영원(전미선)과 석우(신성우)의 관계를 알게 된 태희(박수영)의 모습이 방송됐다.



수지(문가영)는 시현이 태희를 다시 만나는 것을 알게 되고 태희가 일하는 카페를 찾아간다. 수지는 자신에게 당당한 태희의 모습을 보고는 "너 보면 참 자신만만해 계속 그럴 수 있을 것 같지"라고 자극한다. 하지만 태희는 "수지야 너 시현이 좋아하는 거 알아 나는 네가 되게 슬퍼보인다 시현이가 널 사랑하지 않아서"라고 말해 오히려 수지를 당황시킨다. 수지는 "이 세상에서 네 사랑만 대단한 줄 알아" 라고 말했고 태희는 "우정 방해할 생각 없어 그리고 네 감정은 네가 알아서 해"라고 말하며 일어선다.

수지는 "우리 우정엔 끼어들지 않는다니 고맙네 시현이 아버지가 만나는 여자가 설영원 너희 엄마야" 라며 석우(신성우)와 영원(전미선)의 관계를 폭로한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수지는 시현의 어머니가 죽은 이유도 태희의 엄마 영원을 만나러 가는 길에 난 사고 때문이라고 말하고 사고의 내막을 알게 된 태희는 시현에 대한 미안함과 죄책감에 크게 흔들린다.

이날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수지야 그러지마라','수지 악역 아니라매' 등의 반응을 보였다.




iMBC연예 김송희 | 사진 MBC 방송 캡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