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전생에 웬수들’ 최수린, 한진희에게 이혼 요구! “당신이 언니 남편 죽였어”

최수린이 한진희에게 이혼을 요구했다.

13일(금) 방송된 MBC 일일연속극 ‘전생에 웬수들(극본 김지은, 연출 김흥동)’ 89회에서는 오나라(최수린)가 오사라(금보라)에게 돌아가기 위해 최태평(한진희)과 이혼하려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오나라는 친구에게서 “우리 아파트에 새로 경비가 왔는데 네 남편이더라. 혹시 사업 망했니?”라는 전화를 받고 다급히 끊었다. 이후 그녀는 최태평을 만나 “당신 취업 축하 선물이에요”라며 이혼 서류를 건넸다.

최태평이 “뭐 하는 거예요?”라며 당황하자, 오나라는 “당신 버리는 거예요. 당신도 나 버려요”라며 차갑게 답했다. 이에 최태평이 “당신은 오로지 돈이었군요. 빈털터리 되니까 버리겠다?”라며 기막혀했다.

오나라는 “내 인생, 더 이상 당신 때문에 좀먹기 싫어요”라며 분명한 의사를 밝혔다. 이어 그녀가 “당신이 언니 남편 죽였어. 그러니 이혼해요! 나 다시 언니한테 돌아가야겠으니까”라고 하는 모습에서 89회가 마무리됐다.


이날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오나라 진짜 끝까지 간다. 과연 오사라가 받아줄까?”, “오나라 왜 최태평 탓으로 돌리는 거야? 정말 나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전생에 웬수들’은 두 가족이 비밀과 악연의 고리를 풀고 ‘진짜 가족’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90회는 오는 16일(월) 저녁 6시 5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