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1월 중순 확 달라진 모습으로 돌아올 <겟잇뷰티 2018> 메인MC 장윤주가 각별한 소감을 전했다.
2006년 첫방송을 시작한 대한민국 대표 뷰티 콘텐츠 <겟잇뷰티>는 뷰티계의 원조이자 대표 프로그램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초대MC 공현주를 시작으로, 박둘선, 유진, 유인나, 이하늬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뷰티 아이콘들이 메인 MC를 맡아왔다. 장윤주가 그 뒤를 이어 독보적인 아우라를 지닌 건강한 美의 아이콘 장윤주가 바통을 이어 받은 것. 국보급 톱모델이자 화끈한 입담과 솔직한 매력으로 여성들의 워너비로 자리 잡은 장윤주의 활약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메인 MC를 맡게 된 장윤주는 “처음에 섭외를 제안 받았을 때 해보고 싶었고 잘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다행히 주위에서도 잘 어울린다 잘 할 것 같다는 말씀을 많이 해주셔서 힘이 난다”고 전했다.
이어 “<겟잇뷰티>에는 역사가 있다. 그 동안 많은 MC분들이 애정을 가지고 잘 이끌어 주신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많은 뷰티 프로그램들이 생겨났다가 사라지는데 <겟잇뷰티>는 오랫동안 이어져 왔다. 그 역사를 이어갈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포부를 전하며, “건강한 아름다움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함께 방법을 찾고 도움을 드리는 뷰티 멘토가 되고 싶다. 시청자들을 빨리 만나고 싶다. 설렌다”고 진심이 담김 소감을 전했다.
<겟잇뷰티 2018>은 ‘상식의 뷰티, 뷰티의 상식’이라는 슬로건 아래 새롭게 꾸려진다. 특히 장윤주를 필두로 뷰티 꿈나무 위키미키의 김도연, 뷰티 트렌드의 고정관념을 깬 NEW워너비 문가비, SNS 뷰티 대세인 김수미 등 개성 넘치는 MC 군단과 메이크업을 사랑하는 악동뮤지션의 이수현이 스페셜 크루로 적재적소에서 매력을 더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뷰티계에서 화제를 일으킨 어플리케이션 ‘화해’의 기초가 된 ‘대한민국 화장품의 비밀’의 저자 겸 교수인 이은주 교수, 한국 피부과학연구원 안인숙 원장, 잘못된 스킨케어 및 피부과 시술에 대한 솔직 발언을 선보일 한수민 피부과 의사, 뷰티정보계의 여신 박정인 뷰티 에디터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뷰티 전문가 군단이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선보인다.
장윤주와 MC군단, 전문가 군단 그리고 스페셜 크루까지 <겟잇뷰티 2018>을 이끌고 갈 최상의 멤버들의 뷰티계에 새로운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겟잇뷰티 2018>은 ‘믿고 걸러 쓰는 겟뷰 추천템’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뷰라벨’(Beauty-Life Balance) 코너 , ‘꿀팁을 삽니다’라는 주제로 펼쳐지는 ‘시청자’와 ‘뷰티 인플루언서’의 대국민 ‘뷰티 꿀팁 콜라보레이션’ 코너, 뷰티신상 Two 라이브 방송을 표방하는 ‘라라 리뷰’ 코너 등으로 꾸려질 예정이다.
한편, 오는1월 3일(수)까지는 뷰티서바이벌 <퍼펙트 브러시>가 <겟잇뷰티 2017> 자리를 채워 방송될 예정이며, <겟잇뷰티 2018>은 1월 중순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를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