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배웠니?" <멜로홀릭> 최대철 놀라게 한 정윤호의 현장 비하인드

30일(월) OCN <멜로홀릭>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멜로홀릭>은 TV용 10부작, 웹/모바일용 25부작으로 구성된 독특한 형태의 크로스플랫폼드라마다. 이에 OCN은 월, 화 밤 9시 로맨스 블록을 신설하고 <멜로홀릭>을 통해 장르의 다변화를 시도한다.



이날 최대철은 "자신 있게 이야기할 수 있는 건 정말 좋은 친구라는 거다."라며 함께 호흡을 맞춘 정윤호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같이 촬영을 해보니 정말 솔직하고, 현장에서 한 번도 힘든 내색을 안했다. 심지어는 본인이 잘못한 게 아니더라도 미안하다고 사과한다. '어디에서 배웠니?' 농담할 정도로 좋았다."고 설명한 것.


또한 최대철은 "윤호가 먼저 챙김을 줘서 저는 사랑을 줬다. 만나서 너무 즐거웠고, 계속 좋은 인연 이어가서 다음에 윤호 작품할 때 끼어들어가고 싶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멜로홀릭>은 연애불능 초능력남(男) 유은호(정윤호)와 연애불가 두 얼굴의 여(女) 한예리/한주리(경수진)이 만나 펼치는 달콤살벌한 러브판타지 드라마로 오는 6일(월) 밤 9시 첫방송을 앞두고 있다.



iMBC연예 김은별 | 사진 OC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