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놀람주의! <개그콘서트> 송영길, 직쏘 변신 '역대급 비주얼'

‘역대급 비주얼, 놀람 주의하세요!’

5일(일) KBS 2TV <개그콘서트> 인기코너 ‘나타나’에서 또 다시 충격적인 비주얼로 공개 녹화장을 초토화시켰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송영길이 영화 <쏘우>의 역대급 공포 캐릭터인 ‘직쏘’로 변신한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송영길은 올 블랙 정장에 얼굴에는 새하얀 분칠과 빨간 회오리 마킹까지 해 직쏘를 완벽하게 재현했다. 그런가 하면 직쏘의 트레이드 마크인 작은 자건거를 타고 있는데 송영길의 거대한 몸으로 인해 자전거가 박살 나기 일보 직전이라 폭소를 자아낸다.


이 가운데 지난 1일 진행된 공개 녹화 현장에서 송영길이 등장하자 방청객들은 폭소를 자아냈다. 송영길의 역대급 비주얼에 현장이 뒤집어진 것.

반면 송영길은 “지금부터 게임을 시작하지”라며 영화 속 ‘직쏘’의 대사를 진지하게 내뱉어 방청객들을 초토화시켰다. 더욱이 송영길은 영화 속 공포스러운 분위기와는 전혀 매치가 되지 않는 게임을 펼쳐 현장을 삽시간에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에 ‘직쏘’ 송영길의 활약이 돋보일 ‘나타나’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된다.

대한민국을 웃기는 원동력 <개그콘서트>는 5일(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차수현 | 사진 K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