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무한도전> 장학금 2억 5천만 원 전달! 무한도전을 응원합니다!

‘MBC <무한도전> 장학금 전달식’이 24일, MBC M라운지에서 열렸다.


MBC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 주최한 ‘MBC <무한도전> 장학금 전달식’은 대한민국 대표 예능 프로그램인 <무한도전>의 달력 판매 수익금 등으로 조성되는 사회 공헌 사업이다.

올해 무한도전 장학생으로 선발된 초·중·고등학생은 총 160명으로, 한국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총 2억 5천만 원의 장학금이 전달됐다.

장학금 전달식에는 <무한도전> 멤버들인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하하, 황광희 등이 영상을 통해 장학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홍곤표 MBC 사회공헌실장은 “<무한도전> 장학금은 무한도전 프로그램을 통해 발생한 수익금을 모아 MBC가 정성을 담아서 드리는 장학금 프로젝트”라며 “꿈과 희망을 향해 도전정신을 갖고 노력하는 친구들을 선발했다. 자신의 꿈을 MBC와 <무한도전>이 응원한다는 자부심을 가졌으면 좋겠다. <무한도전>이라는 프로그램 제목답게 항상 무한도전하고 앞으로도 행복하길 바란다. 언제나 꿈을 지원하고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달식을 마친 장학생들은 ‘방송테마파크 MBC 월드’ 관람을 이어간다.


iMBC연예 조혜원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