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무한도전> 멤버들, 시청자 찾아간 국민 천사들! '산타와 루돌프의 습격'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선물, <무한도전>이 전합니다!

24일(토)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멤버들이 산타와 루돌프로 변신해 착한 이웃을 찾아가 선물을 전달한다.


‘산타 아카데미’를 통해 명예 산타로 뽑힌 유재석과 루돌프가 된 나머지 멤버들은 우리 주변의 착한 이웃들을 칭찬하기 위해 한 자리에 모였다. 유재석 산타는 루돌프 옷에 불만을 표했던 멤버들의 의견을 받아들인 즉각적인 개선을 통해 멤버들의 호응을 얻었다.


<무한도전> 멤버들은 2016년 한 해 동안 선행을 베푼 착한 이웃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주기 위해, 90년대 화제를 모았던 MBC <칭찬합시다>의 ‘칭찬 트럭’을 부활시켰다. 이 트럭에 ‘산타 아카데미’에서 획득한 선물들을 싣고 출발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멤버들은 <무한도전> 방문을 전혀 모르고 있는 ‘칭찬합시다’ 주인공들이 눈치 채지 못하도록 놀라운 상황을 마련했다. 멤버들의 정체가 공개되자 깜짝 놀란 이들은 ‘칭찬 트럭’ 앞에서 또 한 번 놀라게 됐는데. 과연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멤버들이 준비한 깜짝 선물은 무엇일지 기대를 모은다.

명예 산타와 루돌프들이 ‘칭찬 트럭’과 함께 찾아가는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칭찬합시다’는 24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차수현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