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혼자가 아니야~ 갓세븐이 왔어요!’
30일(토)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페이가 손님맞이용 가정식 한상차림 레시피를 공개한다.
페이는 방송이 시작되자마자 손님맞이용 한상차림 음식을 만들기 시작했다. 짧은 시간 안에 깜짝 놀랄만한 비주얼의 닭찜요리부터 독특한 비주얼의 김계란탕까지 다양한 음식들을 만들어냈다.
페이가 이렇게 열심히 음식을 준비한 이유는 소속사 후배인 GOT7을 손님으로 초대했기 때문. 혼자 방송을 진행하며 외로워했던 페이는 GOT7 ‘JB'와 ’주니어‘가 등장하자 정성스럽게 만든 요리들을 하나 둘씩 내주었다.
하지만 JB와 주니어의 반응은 냉정했고 이들은 솔직한 맛 평가로 페이를 당황시킨 것은 물론, 코스 요리가 모두 나오기도 전 부리나케 퇴장해 시청자들을 폭소케 만들었다.
그 이후로도 푸짐한 가정식 코스요리를 준비한 페이는 현장에 있는 제작진을 초대해 준비한 요리들을 선보였고, 모두 알 수 없는 이유로 맛을 보자마자 급히 퇴장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페이의 손님맞이용 가정식 코스 요리의 정체는 30일(토) 밤 11시 15분에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볼 수 있다.
iMBC연예 차수현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