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마이 리틀 텔레비전> 전현무, “중국어? 어렵지 않아요~” 장위안-차오루와 함께 비법 공개!


18일(토)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전현무가 꿈에 그리던 중국진출을 본격적으로 준비한다.

전반전에서 장위안과 차오루의 다소 당황스러운 중국어 강의로 혼란에 빠졌던 전현무가 후반전에는 본인의 중국어 공부 노하우를 공개했다.

능숙한 중국어 실력으로 화제가 된 바 있는 전현무는 짧은 시간 안에 어려운 중국어 성조를 쉽게 습득할 수 있는 노하우를 공개했다.

차오루는 전현무가 거침없이 써내려간 한자 실력에 한 번, 배우기 쉬운 중국어 공부 방법에 또 한 번 놀랐다.


또한, 평소 중국 진출의 꿈을 갖고 있는 전현무는 본격적으로 중국진출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중국어뿐만 아니라 ‘중국식 리액션’도 중요하다며 장위안과 차오루에게 특별 지도를 받았다.

장위안과 차오루는 전현무에게 중국 방송에 출연할 때 꼭 필요한 대표적인 중국식 리액션을 알려주고, 다양한 상황극을 통한 실전 연습까지 시켜주는 등 특별 지도를 해주었다.

전현무는 즉석으로 진행된 ‘중국 TV프로그램 녹화’ 상황극에서 장위안의 진행 멘트를 완벽하게 이해하며 센스 있는 멘트로 받아쳐 지켜보는 이들을 매우 놀라게 만들었다.

전현무가 알려주는 중국어 노하우와 중국 진출에 성공할 수 있을지는 18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편집팀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