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은 피부 화장을 원한다면? 진세연처럼!’
24일(화) 방송되는 MBC드라마넷 <취향저격 뷰티 플러스>에서 ‘자외선 철벽방어’ 핫스타로 여배우 진세연을 다룰 예정이다.
최근 MBC 드라마 <옥중화>를 통해 천재 소녀 옥녀로 돌아온 진세연은 기존의 민폐형 여주인공과는 달리 사이다 같은 매력을 뽐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진세연은 그동안 브라운관을 통해 시대극과 현대극을 오가며 잦은 야외촬영에도 불구하고 잡티 하나 없는 깨끗한 피부로 늘 대중에게 회자되고 있는 스타이기도 하다.
이에 <취향저격 뷰티 플러스>에서는 진세연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박새롬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직접 찾아가 진세연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파헤칠 예정.
진세연의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밝힌 노하우는 다름 아닌 ‘자외선 차단 레이어링’. 그녀는 잦은 야외촬영에도 밝게 빛나는 진세연의 피부를 연출하기 위해 자외선 케어에 신경을 쓰고 있다고 밝히며 <취향저격 뷰티 플러스>를 통해 메이크업 노하우와 파우치까지 모두 공개했다.
이어 홍민철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시청자를 위해 무더위 속 땀과 물에도 쉽게 무너지지 않는 일명 ‘자외선 철벽방어 방수 메이크업’ 팁을 전수했다고 한다.
자외선 철벽방어 메이크업 팁은 5월 24일(화) 밤 12시 MBC 드라마넷 <취향저격 뷰티 플러스>에서 공개된다.
iMBC연예 차수현 | 사진 MBC드라마넷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