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아이돌들의 초박빙 격돌!’
지난 4월 모바일 아이돌 앱인 ‘아이돌챔프’가 오픈 돼 화제인 가운데 MBC뮤직 <쇼 챔피언>순위 투표에 팬들의 열기가 뜨겁다.
최근 여성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남자 아이돌 그룹이 줄줄이 컴백한 가운데 방탄소년단, 세븐틴, 빅스의 팬 인기투표가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다.
지난 5월 9일(월) 00시 기준으로 인기투표 현황은 1위 방탄소년단(43.2%), 2위 세븐틴(29.2%), 3위 빅스(22.7%) 순으로 집계됐다.
특히 두터운 팬덤을 자랑하며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음원차트 상위권을 치고 올라온 방탄소년단과 데뷔 1년 차도 안 된 신인이지만 지난주 <쇼 챔피언>1위의 영광을 차지하며 무서운 기세로 차트를 점령하고 있는 세븐틴의 경쟁이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하다. 이에 대세 아이돌 그룹의 초박빙 순위 쟁탈전이 계속되면서 한 주간의 투표 건수가 무려 80만 건을 돌파했다.
초대형 아이돌의 진검승부가 기대되는 가운데 과연 <쇼 챔피언>1위의 영광을 누가 차지할지에 대해 팬들의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뮤직 버라이어티 <쇼 챔피언>은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MBC뮤직,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iMBC연예 차수현 | 사진 MBC뮤직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