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쇼 챔피언 리뷰] 빅스 1위 등극! 신곡 ‘다이너마이트’로 위력 과시


빅스가 정상에 올랐다.

27일 울산 문수호반광장에서 특별 방송된 MBC MUSIC 음악예능 프로그램 <쇼 챔피언> 184회에서는 빅스(레오, 홍빈, 엔, 켄, 라비, 혁)가 블락비, 십센치, 씨엔블루, 정은지를 꺾고 신곡 ‘다이너마이트’로 1위 트로피를 차지했다.

빅스는 “항상 든든하게 저희에게 멋진 선물을 안겨주는 팬클럽 스타라잇 너무 감사드리고요. 같이 고생해준 멤버들과 항상 멋있게 만들어주는 스태프분들 감사드립니다”라며 빗속 뜨거운 소감을 전했다.


이어 빅스는 “매니저 형들과 부모님들께도 감사를 전합니다. 항상 여러분이 주신 선물에 보답할 수 있는 자랑스러운 빅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스타라잇 사랑해요!”라고 말했다.

MC 김신영은 “비 오는 와중에도 온 힘을 다해준 가수 여러분에게 큰 박수 부탁드립니다”라며 다음 방송을 기약했다.

한편 이날 <쇼 챔피언>에는 세븐틴, 빅스, 예성, 정은지, 전효성, 박보람, NCT U, 히스토리, 유성은, 소년공화국, 스누퍼, 라붐, 크나큰, 아스트로, 우주소녀, 금잔디, 두스타 등이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선사했다.

한 주간의 최고 인기곡과 가요계 핫 이슈 등을 토크와 쇼를 통해 알아보는 MBC MUSIC 음악예능 프로그램 <쇼 챔피언>은 일산 드림센터에서 매주 수요일 저녁 7시에 생방송 된다.




iMBC연예 김혜영 | 화면캡처 MBC 뮤직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