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쇼 챔피언 리뷰] 씨엔블루, 신곡 ‘이렇게 예뻤나’로 1위 등극!


씨엔블루가 1위를 차지했다.


13일 방송된 MBC MUSIC 음악예능 프로그램 <쇼 챔피언> 182회에서는 생방송 대신 ‘2016 꿀잼 NEW 코너’를 총정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먼저 ‘악플박스’ 코너에는 달샤벳, 예지, 정준영이 출연해 악플에 대처하는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다. 이때 정준영이 외모 지적에도 굴하지 않고 만족해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팬이 만든 무대’ 코너에서는 마마무가 팬의 아이디어로 만든 ‘넌 is 뭔들’ 무대를 펼쳤다. 이어 B.A.P의 ‘Feel So Good’ 컴백 무대와 레이디스코드의 ‘GALAXY’ 무대가 팬들의 바람대로 꾸며졌다.



세 번째 코너는 ‘덕후가 만난 스타’였다. 피에스타, 려욱, 홍진영이 인형인 덕후와 대화하는 모습이 이어졌다. ‘야 해줄래’에서는 뉴이스트와 에릭남이 팬들을 위한 심쿵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휴먼덕Q멘터리’ 코너에서는 여자친구와 신혜성의 79초 이야기가 펼쳐졌다.


이날 챔피언송은 씨엔블루가 신곡 ‘이렇게 예뻤나’로 마마무, 비투비, 10cm, 케이윌을 제치고 1위의 영광을 거머쥐었다. 리더 정용화는 “더 열심히 활동하는 씨엔블루가 되겠습니다. 팬들 덕분에 받은 상이 아닌가 싶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하고요.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한 주간의 최고 인기곡과 가요계 핫 이슈 등을 토크와 쇼를 통해 알아보는 MBC MUSIC 음악예능 프로그램 <쇼 챔피언>은 일산 드림센터에서 매주 수요일 저녁 7시에 생방송 된다.








iMBC연예 김혜영 | 화면캡처 MBC뮤직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