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슈퍼아이돌> '대륙여신' 엘라, "심사위원으로 왔어요~"


대륙의 여신 ‘S.H.E 엘라', <슈퍼아이돌> 심사위원으로 만나요~


5일(화) 저녁 7시에 방송되는 <슈퍼아이돌 시즌2>에서는 대만 대표 걸그룹이자 배우인 S.H.E 멤버 엘라가 특별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한중 합작프로그램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날 특별 심사위원으로 출연한 엘라는 데뷔 14년차 선배로서 베테랑의 면모를 톡톡히 발휘하며 특별한 오프닝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멘토들의 짓궂은 요청에도 고민 없이 무대에 올라 연습생들과 함께 무대를 꾸미며 당당히 스킨십을 하는 연습생에게 “바람피우면 안 된다”고 유머러스하게 되받아치며 현장을 쥐락펴락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오늘 방송되는 <슈퍼아이돌 시즌2>는 고난도 댄스 퍼포먼스로 그간 실력을 꾸준히 쌓아온 연습생들이 본인들의 기량을 최대한 발휘해 역대급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특히 매 무대마다 촌철살인 평가를 하던 멘토 더원은 심사평 도중 눈물을 보이며 한동안 말을 잇지 못했다는 후문. 또한, 최하위 팀에서 탈락 후보자가 발생하는 가운데, 모두가 예상하지 못한 첫 탈락 후보자가 발생해 현장은 충격에 휩싸였다고 전했다.


모두를 경악케 한 첫 탈락 후보자의 정체와 대륙의 여신 S.H.E 엘라의 스페셜 무대는 5일(화) 저녁 7시 MBC뮤직 <슈퍼아이돌 시즌2>를 통해 공개된다.


<슈퍼아이돌 시즌2>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 중국 안휘위성TV 방송,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MBC뮤직 방송된다.







iMBC연예 차수현 | 사진 MBC 뮤직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