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스페셜영상] 들으면 눈물 쏙! 더크로스&음악대장이 함께 부르는 'Don't Cry'


'Don't Cry'의 원곡은 어떤 느낌?


지난주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우리동네 음악대장'은 가왕방어전을 위해 'Don't Cry'를 선곡했다. 극강의 저음과 고음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실력으로 'Don't Cry'를 부른 '음악대장'은 결국 4연속 가왕 등극에 성공했고, 시청자들의 반응도 폭발적이었다. 방송 직후 한 포털의 클립 재생 수는 90만에 가깝게 치솟았으며, 원곡자 더크로스의 이시하가 직접 자신의 SNS를 통해 "흠 잡을 데 없었다."며 극찬을 보내기도 했다.





그래서 실제 2003년 <음악캠프> 출연 당시 더크로스가 부른 'Don't Cry'와 <복면가왕>에서 '음악대장'이 부른 'Don't Cry'를 비교해봤다. 'Don't Cry'는 모든 남성들의 도전의식을 불러일으키는 노래방 애창곡답게 부르는 재미, 듣는 재미 모두를 충족시켜는 노래. 이를 각자만의 스타일로 소화한 더크로스와 '음악대장'은 누가 더 잘 부른다고 우열을 가릴 수 없을 만큼 인상적인 무대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복면 속 스타들이 오로지 노래 실력만으로 대결하며 반전의 재미를 주는 동시에 매주 잊혀졌던 추억의 명곡을 재발견하고 있는 MBC <일밤-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iMBC연예 김은별 | 영상 박성주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