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나도 그거 봤어!] '피자 빵'은 웃음을 잃은 사람들도 웃게하지 말입니다

"나도 그거 봤어!"
주말 이슈를 놓치셨다구요? 걱정마세요!
주말 안방을 빵빵 터지게 만들었던 명장면을 더욱 쉽고 빠르게 '카드뉴스'로 만나보는 시간.




2016년 3월 13일(일) 방송된 <일밤 -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 입대 후 화장실을 가지 못해 복통을 호소하는 여군들에게 구원의 신 김성은이 알려준 민간요법이 있었으니 일명 '고양이 자세'. 너도 나도 할 것 없이 변비 탈출을 위해 시도하며 노력 끝에 결국 가스 분출에 성공하게 된다. 효과가 빛을 발한 멤버들은 환호의 소리를 지르고, 군대라는 사실을 잊은 채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가던 그녀들 앞에 나타난 사람이 있었으니 바로 중대장. 그제야 혼자 생활하는 곳이 아니니 조용히 하라던 지난 말이 스쳐 지나가지만 이미 때는 늦었다! "왜 떠들었는가?" 묻는 중대장의 말에 멤버들은 입이 열 개라도 할 말이 없는 상황. 그러나 이 엄한 분위기 속 이채영 하사의 한마디가 분위기를 바꿔버렸으니 그 이름하여 '피자 빵' 사건. 살벌한 내무반에 웃음 쓰나미를 불러온 그 현장을 카드 뉴스로 만나보자.








한편, <일밤 -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 MBC <일밤 - 진짜 사나이> '피자 빵 사건' 영상 보러가기


iMBC연예 스타뉴스팀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