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툰드라쇼> 장도윤이 <와일드 썰>에 찾아왔다!
MBC에브리원 <인간탐구 스토리 와일드 썰> ‘사랑과 성(性)’ 제 2탄에서 ‘결혼과 이별’ 이라는 주제를 놓고 펼치는 다섯 번째 썰에서 신인배우 장도윤이 출연해 솔직하고 감동적인 토크를 나눈다.
현재 방송중인 MBC에브리원 <툰트라쇼 시즌 2- 꽃가족>에서 독고모란 역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훈훈한 비주얼의 신인 연기자 장도윤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장도윤은 과거 아이돌 세븐틴의 연습생 시절을 거친 준비된 신인 배우다. 장도윤은 네 명의 MC들과 반려동물과의 이별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어렸을 때부터 11년을 함께한 강아지가 자신의 곁을 떠났던 사연을 소개하며 눈물지었다.
연습생 시절 집을 떠나있던 장도윤은 ‘반려동물의 마지막 순간을 함께하지 못했다’, ‘마지막을 함께 있어 주지 못해 마음이 아팠고, 연습도 제대로 할 수 없을 정도로 한동안 슬픔을 겪었다‘라고 말하며 현장에 있던 모두를 숙연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그저 한 마리의 동물이 아니라 이제는 가족의 구성원으로 여겨지는 반려동물, 그들과 많은 시간을 공유하고, 또 그들에게 위로받는 인간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데... 만남이 있다면 헤어짐도 있는 법! 가슴 아픈 이별의 순간에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또 반려동물과의 이별로 찾아오는 ‘펫로스 증후군’ 등 이별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MBC에브리원 <인간탐구 스토리 와일드 썰>은 원초적이면서 인간적인 동물과 그리고 때로는 동물보다 못한 삶을 살아가는 인간, 두 세상의 이야기를 재밌게 풀어낸 격식 파괴 신개념 토크쇼로 14일(월)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