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와 남지현이 육아 용어 지식을 검증받았다.
3일(목) 방송된 iMBC [해요TV-박시환의 백만볼트]에서는 MBC 새 드라마 <마이 리틀 베이비>의 출연 배우 김민재와 남지현이 게스트로 초대되어 육아와 관련된 상식을 퀴즈로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 퀴즈의 문제는 육아 현실을 리얼하게 반영한 드라마 <마이 리틀 베이비>의 대본을 기초로 만들어진 것으로 아직 미혼인 두 사람을 더욱 당혹스럽게 만들었다.
진행자 박시환은 퀴즈 문제로 육아관련 용어의 줄임말 맞추기를 했다. 박시환은 '완모'라는 단어가 무엇의 줄임말인가 하는 질문을 남지현과 김민재에게 던졌고, 남지현은 이에 "완전 제모"라는 답을 내놓아 스튜디오를 순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웃음이 터진 박시환은 "육아 관련 퀴즈다."라며 안타까워했고, 김민재가 "완전 모유 수유"라고 정답을 맞췄다.
김민재x남지현이 출연해 드라마 <마이 리틀 베이비>의 방송 내용으로 꾸며진 [해요TV-박시환의 백만볼트]는 매주 화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되며, 모바일 마켓에서 '해요!' 앱을 무료로 다운받으면 시청과 참여가 가능하다.
<마이 리틀 베이비>는 ‘범죄와의 전쟁’에서는 백전백승인 에이스 형사지만 ‘육아와의 전쟁’에 돌입하며 좌충우돌하는 한 남자의 이야기로, 3월 5일(토) 밤 12시 40분에 1,2회 연속 방송 되며, 매주 일요일 밤 11시에 MBC 에브리원에서 재방송된다.
iMBC연예 취재팀 | 화면캡쳐 해요TV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