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나 혼자 산다 리뷰] “누드집 나중에 보여줄게요~” 김동완의 깜짝 고백


김동완이 누드 화보집을 찍은 과거를 공개했다
.

21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김동완은 영어공부를 위해 어학원에서 스터디를 했다.


'당신을 두근거리게 하는 것은?’이라는 주제가 나오자 스터디팀원이 태국으로 여행갈 생각 하니 두근거린다라는 답을 했고, 김동완에게 태국 가본 적 있냐라는 질문이 나왔다. 김동완은 “12년 전 태국 간 적 있다. 신화 멤버들과 함께 누드화보집 찍으러 갔었다라고 해 팀원들에게 엄청난 충격을 안겼다.

2001년 신화 4집 앨범 발매 당시 함께 찍은 세미누드집은 당시 엄청난 센세이션을 갖고 오기도 했다. 김동완은 입을 다물지 못하는 팀원들에게 나중에 보여줄게요~”라는 여유를 보이기도 했다.

김동완은 이어 “2016년 목표는 히말라야 등반이다. 그게 날 가슴뛰게 한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에베레스트는 아니다라고 얼른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동완의 꽉 짜여진 하루 스케줄, 전현무의 템플스테이, 황치열의 중국 나가수 도전기 등이 펼쳐졌다.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