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마이 리틀 텔레비전> 첫 출연 조진수 누구? 제이블랙-제이핑크 반전 매력 댄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댄서 조진수가 ‘두 얼굴의 더티 댄싱’이라는 주제로 방송에 나섰다.


조진수는 걸리쉬 댄스를 출 때는 ‘제이핑크’로, 파워풀한 힙합 댄스를 출 때는 ‘제이블랙’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며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이름을 알린 스트리트 댄서. 지난 해 Mnet <댄싱9> 시즌3 히든카드 매치에서 최고점을 받으며 이슈가 되었던 인물이다.



지난 3일(일) 진행된 MLT-19 녹화에서는 스트리트 댄서 조진수가 ‘제이블랙‧제이핑크’라는 이름으로 <마이 리틀 텔레비전> 생방송을 진행, 모르모트PD에게 힙합 댄스 전수에 나섰다.


조진수는 본격적인 댄스 강습에 앞서 힙합 댄스와 걸리쉬 댄스를 선보였다. 조진수는 제이블랙과 제이핑크를 넘나들며 완벽한 댄스와 백안 렌즈, 하의 실종 패션, 하이힐 등 파격적인 비주얼로 시청자들을 압도했다.



이후 조진수는 모르모트 PD에게 턴, 레이백 등 힙합 댄스의 고난도 기술은 물론, 몰입만으로 상대방의 기선을 제압할 수 있는 비법까지 전수했다. 또한 모르모트PD를 위해 직접 의상까지 준비해오는 등 남다른 열정을 보였고, 모르모트PD도 몸을 아끼지 않고 열심히 강습에 임했다.


그러나 조진수가 췄을 때는 멋있던 힙합 댄스가 모르모트 PD의 2% 부족한 몸놀림으로 자연스럽게 몸 개그로 변해 시청자들은 물론, 현장까지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화제의 스트리트 댄서 ‘제이블랙’ 조진수와 모르모트PD의 힙합 댄스 정복기는 오늘(9일) 밤 11시 15분에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볼 수 있다.



iMBC연예 편집팀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