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MBC 연기대상]의 레드카펫 현장을 '해요TV'에서 모바일로 시청할 수 있게 된다!
iMBC는 30일 저녁 7부터 진행되는 [2015 MBC 연기대상]의 레드카펫 현장을 모바일 방송 '해요TV'를 통해 전격 공개한다고 밝혔다.
올 한해 MBC는 <킬미, 힐미>, <그녀는 예뻤다>, <내 딸, 금사월>, <밤을 걷는 선비> 등 드라마왕국의 부활을 알릴만큼 화제를 불러일으킨 드라마가 많았던 만큼 [2015 MBC 연기대상] 시상식에 참석하는 스타들에게도 높은 관심과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상황.
이에 따라 모바일 방송 '해요TV'에서는 [2015 MBC 연기대상] 레드카펫 현장에 생중계 카메라를 설치하고 아구여신 박지영 아나운서의 진행을 통해 현장의 뜨거운 분위기를 시청자들에게 예정이다.
특히 생중계 현장에는 MBC드라마 홈페이지를 담당하는 ‘공홈지기’가 특별 출연해 드라마 현장에 대한 숨은 이야기들과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그들만의 고충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2015년 MBC드라마의 숨은 빅재미와 화려한 스타들의 드레스 패션을 만나볼 수 있는 ‘MBC 연기대상’ 레드카펫 생중계는 모바일 라이브 해요TV를 통해 생중계 되며, 해요TV는 모바일 마켓에서 ‘해요!’ 앱을 다운로드 받아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iMBC연예 취재팀 | 자료제공 해요TV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